일상생활/카페

[제부도] 제부도제빵소 후기

만두박 2023. 9. 8. 13:55
728x90
반응형

 

외관

바다뷰가 보인다 해서 방문했습니다

외관은 빵집 같지 않고 황토 찜질방 같습니다 ㅎㅎ

 

안쪽 바다를 볼 수 있는 테라스 자리입니다

나무 관리가 잘 되어 있네요

깔끔한 테라스

 

내부

여기는 외부에 따로 있는 온실 느낌 자리입니다

 

여기서 빵을 구우시나 봅니다

여기는 따뜻해요

 

여러 가지 빵을 팔고 있습니다

 

널찍한 실내 바다가 보이긴 하는데 조금 멀어요

그래도 뷰가 시원합니다

 

메뉴

메뉴입니다

가격은 조금 있는 편

 

바닷길 통행시간도 안내해 주시네요

제부도를 지나가는 길이어서 다음에 오기로

 

기본 테이블 세팅

콜드브루와 라떼입니다

총평

맛은 무난합니다

저 얼음컵이 탐났네요 시원~~ 합니다

빵도 있었는데 맛있어서

먼저 먹어버렸습니다

괜찮네요

 

내돈내산

위치 및 영업시간 정보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로 272
송교리 40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