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음식

[청담] 울프강 스테이크 런치코스 후기(서울 3대 스테이크)

만두박 2023. 12. 11. 11:00
728x90
반응형

세계적으로 유명한 울프강 스테이크 청담점

기념일에 방문했습니다

런치 5코스 후기입니다

외관

외관

 

웅장하고 높이도 높습니다

내부

내부1

 

예약 안내를 받고 입장합니다

입구에 있는 바입니다

분위기는 중후합니다

낮이라 텅 비어있네요

내부2

홀 내부도 깔끔합니다

테이블 간 자리도 여유롭고요

 

내부3

 

안쪽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메뉴

 

메뉴입니다

와인 메뉴판은 따로 있으니

필요하시면 말씀하시면 됩니다

5코스와 6코스는 수프 차이입니다

5코스에 포터하우스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

 

후추, 소금, 스테이크 소스

간단한 세팅입니다

 

 

물티슈와 식전빵입니다

따뜻하고요

담백합니다

 

 

애피타이저는 전어입니다

상큼하면서 견과류가 입맛을 돋우게 해 줍니다

소스까지 완벽하네요

 

 

무난한 시저 샐러드

재료는 매우 신선합니다

 

 

양상추 샐러드

이것도 맛은 무난합니다만

재료는 신선하네요

 

시그니쳐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입니다

28일간 드라이 에이징한 고기

접시째로 구워서 내줍니다

굽기는 미디엄으로 주문했습니다

 

추천은 미디움 레어인데 추천대로 할걸 그랬나 봅니다

사진 찍을 시간을 주십니다

 

고기를 접시에 올려주시고 버터를부터 주십니다

아스파라거스 매쉬도 포테이토 잘 어울립니다

스테이크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한우와는 다르게 미국식이다 보니까

육향이 많이 납니다

이거대로 맛이 있습니다

 

 

디저트는 카스텔라입니다

기념일이라 초까지 같이 주셨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네요

총평

세계적인 울프강 스테이크를 한국에서 맛봤습니다

정말 맛있네요

가격이 비싼 값을 합니다

한우와는 또 다른 육향 매력이 있습니다

굽기는 미디엄 레어 추천합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정보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2길 21 영인빌딩 1층 (우) 06016
지번 청담동 89-6
운영시간 안내
매일 11:00 ~ 22:00

연락처: 02-556-8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