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방콕] 딸랏 롯파이1 야시장

만두박 2022. 12. 4. 22:13
728x90
반응형

딸랏 롯파이1 야시장 소개합니다

 

조금 접근하기 어려운 시내 외곽에 있습니다

저는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길이 너무 막혀서 시컨스퀘어에서 내렸습니다

사람들 따라가니 야시장이 나오네요

 

1개 10바트 간식거리도 있구요

 

꼬치

꼬치도 있습니다 10바트

 

매콤한 오뎅 볶음입니다

매운맛은 입에 남지 않네요

 

안쪽에 쭉 가면 이렇게 의자도 있고

공연 하는 무대도 있습니다

락이 나와서 조금 들었습니다

흥겹네요

반응형

일반 길거리 가게입니다

중간에 헬리콥터도 있구요

버스킹(?)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약간 느낌있는 가게도 찰칵

 

꼬치 빠질수 없죠

구매해서 먹어줍니다 맛있네요

역시 고기는 진리입니다

전병? 같은것도 있어서 구매했는데요

입에서 사르르 녹으며 크림이 입을

감싸주는데 맛있습니다

시원한 얼음에 담겨있던 망고쥬스도

1개 구매

 

오징어 꼬치도 궁금해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좀 쌘편

꼬치에 오징어를 꽂아주고

봉지에 소스를 담아서 줍니다

매콤하면서 쫄깃합니다

 

딸기, 망고 요거트 스무디도 파는데

화장실이 안보여서 아쉽게 패스

 

치킨라이스와 새우찜 사왔습니다

치킨라이스는 태국 향신료가 있는 맛

새우는 머리만 크고 살은 별로 없습니다

새우는 다신 안 먹을듯

 

아무리 동선을 효율적으로 짜봐도 애매해서

메가방나 갔다가 오는길에 들렸습니다

확실히 접근성이 떨어져 그런지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이 더 많이 오는듯 합니다

 

하지만 딸랏 롯파이2 라차다 야시장 보다는

1자로 쭉쭉 길게 뻗어 있어서

널널하게 사먹으면서 이동했고

밴드도 있었습니다

파는 물건들은 아시아 티크랑 비슷합니다

 

사람이 적당해서 나름 좋았습니다

하지만 숙소 복귀할때가 헬이었습니다

그랩택시를 불렀는데 2번이나 캔슬당하고

3번째는 결국 큰 길가쪽가서

택시 정류장가서 간신히 탔네요

택시 잡는데만 1시간 썼습니다.

 

그래도 현지인이 많아

로컬 느낌이 많이나서 좋았습니다

 

내돈내산

 

위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