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자전거

[자전거] 한천교 -> 온누리 장작구이

만두박 2014. 1. 16. 13:28
728x90
반응형

날씨가 추워서 미루고 미루다가 날이 좋아서 자전거를 탔습니다.


오늘의 라이딩 코스는

한천교 -> 군자교 -> 천호대교 -> 온누리 장작구이가 되겠습니다.


거리는 29.16km 자전거 예상시간은 1시간 50분이라고 되어있습니다


1. 한천교 -> 군자교

먼저 한천교에서 3시경에 출발하였습니다. 사진은 없네요

지도상으로 동부간선도로 우측방향으로 타고 내려갔습니다.

자전거 전용도로가 있어서 안전하고 손쉽게 갈수 있습니다.


2. 군자교 -> 천호대교


자전거 도로에서 올라온 군자교 사거리입니다. 

횡단보도 신호 기다리면서 찍었습니다.



제 자전거 RCT 알톤입니다. 

사실 멀리가는 라이딩에는 적합하진 않지만 가기만 하면 되니까요 ㅎㅎ


이 구간은 자전거도로가 군자역부터 아주 잠깐만 있습니다. 

차도가 너무 위험하여 보도를 이용하였습니다. 

워커힐 호텔 넘어가는 그 언덕이 조금 힘들었습니다. 그 이후는 내리막입니다. 

내려가는 기준 천호대교 왼쪽으로 가서 광진교쪽으로가면 한강변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3. 광진교 -> 온누리 장작구이



광진교에서 내려온 모습입니다. 

자전거 전용도로가 다시 시작됩니다.

한강이 얼어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자전거 전용도로 모습입니다.

지도상으로 강변북로가 시작 되는곳까지는 길이 좋았는데

관할시가 바뀌어서 그런지 몰라도 자전거 전용도로가 파손된 구간이 많았습니다.



미음나루 음식문화거리 올라가던중 찍었습니다.

이 구간은 언덕이 너무 가파라서 걸어 올라갔습니다.



미사대교로 가던 도중 사진

전용도로 치고는 너무 안 좋네요 울퉁불퉁해서 엉덩이가 남아나질 않았습니다..




서울춘천고속도로와 이어지는 미사대교입니다.

멋있죠? 덕소역 인근입니다.



미사대교 밑에있는 돌고래 ㅋㅋ




오늘의 목적지인 온누리 장작구이 입니다.


라이딩 시간 15:00 ~ 16:40

2번 정도 쉬고 왔는데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


온누리 장작구이 편은 맛집 카테고리에서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