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카페

[남양주] 소유(So You) 베이커리 카페

만두박 2022. 12. 13. 15:00
728x90
반응형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소개합니다

 

별내에서 조금 북쪽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주차장도 은근히 넓고 날씨 좋으면 운치도 있어 보여요

 

건물

외관입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사람이 있네요

깔끔합니다

 

바리스타 챔피언 김사홍 님이

로스팅한 고급 원두커피를 제공한다 합니다

 

 

포토존

포토존처럼 꾸며놨습니다

사진 찍기 좋네요

이 뒤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깔끔한 편

 

내부

베이커리 카페라 빵과 음료 판매합니다

딱히 특이한 빵은 없고 무난합니다

 

메뉴

메뉴판입니다

자주 수정해서 덕지덕지 바른 메뉴판보다는

이런 스크린으로 깔끔하게 된 화면이 좋네요

브런치도 판매하고 논 커피도 있네요

건물 외관

주문을 하고 나옵니다

건물 바깥에 이런 폴딩 도어로 된 건물 3개가 있습니다

점심을 먹고 2시쯤 방문했는데

비어있는 찾기는 힘들었어요

 

내부

초상권 보호!

내부인데 생각보다 깔끔합니다

나무도 있어서 힐링되는 느낌

입구 쪽 빼고는 안쪽은 외투 벗어도 됩니다

따뜻합니다

오곡라떼

시그니처인 오곡라떼와

갈릭 난이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오곡라떼는 7가지 곡물 들어간 라떼입니다

여러 곡물과 진한 미숫가루 느낌입니다

포만감이 느껴지고 따뜻합니다

갈릭난도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따뜻하게 먹었어요

 

건물 외부입니다

날씨 좋으면 바깥에서 바람 쐬며 먹기도 좋아 보입니다

이날은 추워서 사람들이 불멍 장소에만

몰려계셨습니다

고구마 구워 먹고 싶었습니다 ㅋㅋ

 

주차장도 생각보다 엄청 넓고

안내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교통정리가 빠르게 되었습니다

 

날씨 풀리면 다시 가보고 싶네요

 

도로명: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729-11
구: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2286-17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 가능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