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카페

[영종도] 마시랑카페 베이커리카페 뷰맛집 오션뷰 후기

만두박 2023. 10. 6. 10:00
728x90
반응형
외관

외관

마시안 해변에 있는 마시랑카페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에서 찍은 외관입니다

2시간 주차 무료

영업시간과 빵 나오는 시간입니다!

마시랑, 갈릭치즈, 소금빵이 베스트라고 하네요

 

지중해 느낌 나는 간판

외부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파라솔이 있고 바다뷰와 날씨도 너무 좋아서

외부도 좋을듯해요

 

조경도 많이 신경 쓰신 모습

사람도 많지만 자리도 많습니다

 

내부

음료입니다

일반적인 카페에서 파는 음료수와

아기음료도 있습니다

 

빵에 발라먹는 잼과

캐러멜도 판매하네요

 

본관 쪽 빵입니다

빵은 본관이 더 많습니다

원산지 표기도 잘되어 있어요

 

몽블랑 소금빵 크림치즈등 빵이 있습니다

 

슈크림빵 깜빠뉴도 있고요

 

케이크도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사악하네요 ㅋㅋ

 

생크림 크루아상, 팡도르도 있습니다

 

바게트와 마늘러스크

 

단팥빵과 사진 찍는데 바로 나온 식빵이 맛있어 보여

구매했습니다

흑당메이플과 처음 보는 크룽지

 

별관 운영시간입니다

 

여기는 본관 1층입니다

2시쯤 방문했는데

실내는 생각보다 자리가 많습니다

 

본관 2층 텅 비어 있습니다

단체도 오면 좋을듯합니다

 

2층 도로 쪽 자리

 

창가 쪽 자리가 바로 나왔습니다

뷰가 이쁘죠

식빵과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뷰가 정말 좋습니다

맘에 드네요

 

메뉴

메뉴는 카페치고는 조금 신경을 덜 썼습니다

요게 조금 아쉽네요

 

아이스크림도 판매합니다

이거 왼쪽에는 아기들 이용가능한 비눗방울도 있습니다

총평

바다뷰 맛집입니다

커피는 약간 산미가 있는 원두를 쓰네요

포스 보시는 분이 경험이 적어 보여

조금 느리긴 합니다

주문할 때 주차 2시간 꼭 받으시고요

창가 쪽 자리 꼭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위치 및 영업시간 정보

인천 중구 마시란로 163 1, 2층 (우) 22385
지번덕교동 615-5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728x90
반응형